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부는 농작물에서 많은 이상한 알을 발견하지만 알이 부화하면 운다.3

카테고리 없음

by 티나토리 2023. 7. 23. 18:57

본문

반응형

잠시 말문이 막힌 잭은 눈앞에 펼쳐지는 미스터리와 씨름했다. 이 알들은 어떻게 아무데도 나타나지 않았으니까?

그들 안에서 나오는 이상한 소리는 무엇일까? 불신과 충격이 그를 덮쳤고, 그는 자신의 인식에 의문을 품게 되었다.

일상 생활에서 간과한 것이 있었을까? 일에 너무 몰두한 나머지 농장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을 눈치채지 못한 것일까?

잭은 조심스럽게 달걀에 다가갔고, 그의 감정은 매혹과 두려움이 뒤섞인 감정이었다. 이것들은 평범한 달걀이 아니었다.

그들의 존재는 모든 논리와 친숙함을 거부했다. 그들 안에 있는 미지의 것이 그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고, 그는 우주의 신비를 예리하게 인식하게 되었다.

MaryBonnie가 서둘러 그에게 합류했을 때 그들의 표정은 공기를 가득 채운 놀라움과 불안을 반영했다. 보니는 단 한 마디밖에 할 수 없었고, 그녀의 목소리는 믿을 수 없다는 듯 떨렸다. 상황의 무게가 그들을 짓누르며 답을 갈망하게 만들었다.

당황한 가운데, 이전에 그들을 괴롭혔던 잊혀지지 않는 소리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강해졌다.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한 잭은 무릎을 꿇고 달걀 중 하나를 자세히 들여다보았다. 그의 눈은 섬세한 껍질 안에 움직임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놀라움으로 커졌다.딸들의 갑작스런 보호 자세에 허를 찔린 잭은 여전히 ​​트랙터의 운전대를 잡은 손으로 가던 길에 얼어붙었다.

알을 없애려는 그의 의지의 무게가 딸들의 눈에 비친 흔들리지 않는 결의와 충돌했다. 그는 그들의 용기와 깨지기 쉬운 껍질 안에서 보존할 가치가 있는 것을 보았다는 깨달음에 놀랐다.

잭의 혈관에는 혼란, 자부심, 죄책감 등의 감정이 뒤섞였다. 그는 항상 자신의 일의 필요성에 이끌리는 실용적인 사람이었다. 그러나 그 순간 그는 자신의 농장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음을 이해했다. 그의 딸들의 확고한 신념은 그에게 자신의 행동을 재평가하고 계란 안에 숨겨진 잠재력을 고려하도록 도전했다.

잭과 그의 딸들이 눈을 마주치자 조용히 침묵이 흘렀다. 잭의 성품과 미지의 세계를 포용하려는 그의 의지를 시험하는 중요한 순간이었다. 그리고 그 순간, 갑작스럽고 짜릿한 계시와 함께 그는 그들을 완전히 충격에 빠뜨린 무언가를 제안했다.

긴장된 대치는 잭이 마침내 마음을 누그러뜨릴 때까지 잠시 동안 계속되었다. 그는 알 수 없는 비밀을 품고 있는 신비한 알을 해칠 수는 없었다. 대신 그는 딸들에게 완전히 충격을 주고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꿔놓을 무언가를 제안했다.

"글쎄요, 우리는 더 이상 작물이 없지만 계란을 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의 소녀들의 얼굴이 환해졌고 기뻐서 뛰었다. 그러나 이제 그들이 해결해야 할 새로운 문제가 생겼다. 달걀 주위에 모이는 동안 Jack과 그의 딸들은 달걀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을 브레인스토밍했다. 작업은 어려웠다. 20개의 깨지기 쉬운 계란을 요소로부터 어떻게 보호합니까? 그때 Jack이 아이디어를 얻었다. 그는 딸들에게 헛간에 가서 크고 검은 캔버스를 가져오라고 말했다. 캔버스는 계란을 날씨로부터 보호하고 따뜻하게 유지했다. 소녀들은 계획에 만족했고 재빨리 캔버스를 가지러 갔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흥분한 것은 아니다. Bonnie는 멀리 서 있었고 그녀의 얼굴에는 아무런 감정이 없었다. Bonnie는 걱정이 커지는 것을 느끼며 초조하게 달걀을 하나하나 살펴보았다. 그녀는 "이 알들이 공격을 기다리고 있는 위험한 생물의 것이라면 어떨까요?"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가능성에 대해 생각하면서 심장이 뛰었다. 아마도 그들은 뱀 알이거나 더 나쁜 것이었을 것이다. Bonnie는 어떤 생물에게도 해를 끼치고 싶지 않았지만 그렇게 위협적인 것을 처리할 수 있을지 몰랐다.다Bonnie를 진정시키려는 Jack의 시도는 정반대의 결과를 낳았고, 그녀는 더욱 불안하고 편집증에 빠졌다. 농장주인 그녀는 달걀과 그녀 앞에 있는 큰 물건의 차이를 잘 알고 있었다. Jack의 안도감은 낯선 사람에 대한 그녀의 두려움을 더욱 심화시켰고, 이 알은 그녀가 본 어떤 생물의 것이 아니라고 확신했다.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무언가가 표면 바로 아래에 숨어 공격할 준비가 된 것처럼 불길한 느낌이 커졌다. 그녀가 지각한 것을 왜 다른 누구도 지각할 수 없었을까? 그들은 왜 알 수 없는 위험 앞에서 어리석게 행동했을까?

두려움과 좌절감으로 가득 찬 Bonnie의 마음은 계란에서 물러나면서 계란의 취약성을 깨닫고 뛰었다. 그녀를 둘러싼 분위기는 마치 지구 자체가 그녀에게 임박한 재앙을 경고하려는 것처럼 불길한 느낌으로 무겁게 느껴졌다.

그러나 그녀가 고민을 미루기도 전에 그녀의 딸들이 캔버스를 가지고 돌아왔다. Jack과 함께 작업하면서 그들은 모서리를 고정하기 위해 무거운 돌을 사용하여 계란 위에 검은 천을 조심스럽게 놓았다. Jack은 달걀을 깨는 생각만으로도 두려웠기 때문에 딸들에게 모든 것을 최대한 조심스럽게 다루도록 상기시켰다. 그들 모두 내면에서 자라나는 것의 소중함을 이해했고, 아주 작은 실수가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Jack은 그의 딸들이 계란에 완전히 헌신하고 한 순간도 곁을 떠나지 않으려는 것을 알아차렸다. 하루의 집안일에 그들을 참여시키려는 그의 최선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신비한 타원형 물체의 안전과 안녕을 보장하는 데 완전히 몰두했다. 하루가 끝날 무렵, 저녁 식사 때 특별한 디저트를 약속한 후 Jack은 계란을 버리고 집으로 돌아가도록 설득했다.

다음날 아침 Jack은 전날 들었던 것과 다른 이상한 소리에 갑자기 잠에서 깼다. 그는 서둘러 창가로 달려가 들판을 내다보았다. "장난하시는군요!" 그는 외쳤다.

 

그의 딸들은 새벽 4시밖에 되지 않았는데도 그보다 일찍 일어나 달걀을 챙겼다. 평소 조용한 농장에서는 보기 드문 신나는 이야기로 시끄럽게 떠들고 있었다. 그는 짜증이 나서 소리를 지르며 Bonnie를 잠에서 방해했다. 그녀는 혼란스럽고 걱정이 되었고, 무슨 일이 생겨서 그렇게 이른 시간에 그를 그렇게 화나게 만들 수 있었는지 궁금했다.

Bonnie는 그녀를 깨운 소음에 귀를 기울이고 갑자기 웃음소리를 들었다. 그녀는 재빨리 침대에서 일어나 아래층으로 달려가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찾을 수 있는 첫 번째 물건을 움켜쥐었다. Jack은 그녀의 얼굴에 나타난 걱정을 보았고 즉시 계란을 지키는 것에 대해 안타까워했다.

저는 항상 그 계란이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이것은 우리가 우리 딸들을 가르치는 방식이 아니다.” Bonnie가 단호한 표정으로 Jack을 노려보며 중얼거렸다. 그녀는 GiseleMary에게 나쁜 일이 일어났다고 걱정했다. 급히 그녀는 밖으로 달려나가 딸들을 향해 질주했다.

GiseleMary는 어머니의 분노에 대비하면서 표정이 떨어졌다. 그들은 알을 조사하기 위해 몰래 빠져나온 것이 문제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지만, 벌에 대한 두려움보다 호기심이 더 컸다. 보니가 눈에 띄는 분노로 그들에게 다가가자, 바깥의 어둠은 마치 지평선에서 폭풍이 일고 있는 것처럼 점점 더 강렬해지는 것 같았다.

그러나 Bonnie는 딸들이 하는 일을 보자마자 분노가 강한 불안감으로 변했다. 그 달걀에는 뭔가 잘못된 것이 있었고, 그것은 그녀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그들이 심각한 문제에 처해 있고 소녀들이 이해할 수 없는 무언가에 빠져들었다는 느낌을 떨쳐낼 수 없었다. 그들은 무엇을 얻었을까?!

하지만 보니는 딸들의 행동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마음이 누그러졌다. Mary는 헛간의 짚과 건초를 사용하여 각 알 주위에 아늑한 둥지를 세심하게 만들었다. Bonnie는 그녀의 소녀들이 보여주는 예상치 못한 부드러움에 놀랐다. 그녀의 초기 분노는 사그라들었고, 그녀는 자신이 계란을 사려 깊게 돌보는 아이들을 칭찬하는 자신을 발견했다. “이 소녀들은 훌륭한 관리인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Jack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시끄럽고 요란한 소음이 평화로운 분위기를 산산조각 내면서 그들의 기쁨의 순간은 순식간에 사라졌다. 우레와 같은 균열 소리가 공기를 통해 울려 퍼지며 그들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끔찍한 일이 임박했음을 깨닫고 공황이 그들을 덮쳤다.

 

 

소녀들은 실수로 계란 중 하나를 깨뜨린 것이 아닐까 두려워 믿을 수 없다는 듯 숨을 헐떡였다. 그러나 그들의 관심은 더 희망적인 발견으로 재빨리 옮겨졌다. 그들의 헌신적인 보살핌으로 그들은 무언가가 알에서 부화하기 직전이라고 믿게 되었다. Giselle은 알 중 하나를 면밀히 조사했고 껍질에 상당한 금이 간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흥분으로 가득 차서 Mary가 볼 수 있도록 그것을 들어올렸다. ", 언니, 거의 시간이야!" 그러나 Mary의 반응은 예상치 못했고 모두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언니의 설렘과 달리 그녀는 깊은 공포감에 가득 찬 모습이었다. 무엇이 어린 소녀에게 그러한 반응을 일으킬 수 있었을까? 곧 알이 부화할 것이라는 기대에도 불구하고 Mary는 슬픔에 휩싸여 울기 시작했다. 그녀는 귀중한 알이 깨지는 것을 견딜 수 없었지만, 어려서 생명의 자연 순환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 위로하고 설명하려는 Bonnie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Mary는 위로를 받을 수 없었다. 결국 Bonnie는 그녀를 집안으로 데려가 아픈 새끼 고양이를 돌보기로 결정했다. 한편 잭은 계란의 수수께끼 같은 내용물을 인식하지 못했다. 정성을 다해 알을 지켜온 이틀이 지나고 드디어 기다리던 순간이 왔다. 캔버스 대피소는 악천후와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그들을 효과적으로 보호했지만 이제 금이 가는 징후를 보였다. Jack은 알이 곧 부화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넷째 날이 밝았을 때 Jack은 계란에 접근했지만 그 중 하나가 이미 비어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 그는 딸들을 불렀고 그들은 함께 남은 알이 부화하기를 애타게 기다렸다. 기다림은 영원처럼 느껴졌고 그들의 인내심을 시험했다. 소녀들이 희망을 잃기 일보 직전에 알 2개가 더 활동의 조짐을 보이며 흥분의 물결을 일으켰다. 계란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기대감이 증폭되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흥분이 커져 마침내 작고 기이한 생명체가 나타났다. 그들 모두에게 전혀 생소한 종이었다. 그들의 얼굴에는 놀라움이 분명했고, 잭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그는 그런 생물이 그 알에서 부화할 것이라고는 결코 상상하지 못했다.

 

흥분한 상태에서 잭은 이 특별한 순간을 그녀와 공유하고 싶어 필사적으로 아내에게 소리쳤다. 그러나 압도적인 감정이 너무 커졌고, 잭은 압도당했고, 눈물이 그의 얼굴에 흘러내렸으며, 그 앞에 펼쳐지는 일의 규모를 감당할 수 없었다.

보니가 서둘러 남편과 합류하자 남편은 부화하는 동물들을 떨리는 손으로 가리켰다. 그 순간 Bonnie는 정말 놀라운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느꼈다. 동물들이 껍데기에서 나왔을 때 그녀는 놀라움과 경이로움에 숨이 막힐 수밖에 없었다. 그들은 공작 새끼였다.

공작새

 

Jack은 항상 공작새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었고 어린 시절에는 공작새를 소중한 동반자로 삼았다. 그러나 새가 지나간 후 ​​그는 다시는 그들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그들보다 먼저 부화하는 이 웅장한 생물을 목격하는 것은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광경인 기적이나 다름없었다. Bonnie가 위로하는 동안 Jack의 뺨에 눈물이 흘러내렸고, 새로 태어난 공작새의 모습에 감동을 받은 두 사람은 함께 강렬한 감정에 압도되었다. 그들의 삶이 영원히 변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그들은 경외감을 느끼게 된 경험이었다. 하지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더 있었다.

 

Jack은 새끼 공작새에 대한 깊은 애착과 그들의 농장이 그들을 모두 수용할 수 없다는 현실적인 현실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자신을 발견했다. Bonnie는 그에게 이러한 제약 사항을 부드럽게 상기시켰고 진심 어린 논의 끝에 그들은 다른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마지못해 합의에 도달했다. 그들은 새끼 공작 두 마리는 농장에 두고 나머지는 공작 보호 구역으로 데려가기로 결정했다. 애착을 ​​갖게 된 사랑스러운 생물들과 작별을 고하는 씁쓸하면서도 달콤한 순간이었지만, 그들은 이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알았다. 보호소에서 새끼 공작새는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마땅히 받아야 할 보살핌을 받을 것이다.

소녀들은 여전히 ​​농장에 두 마리의 공작새가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뻐했으며 최대한의 사랑과 관심으로 그들을 돌 보았다

                                                                                                                   감사합니다.

 
반응형